Page 273 - TINKER CAD&3D PRINTING
P. 273

?? Step

1? ? 【수정】 항목에서 【새 개체 생성】 블록을 블록 편집창으로 가져와 【새 객체
생성】 블록을 선택하고 객체의 이름을 【테이블】 로 입력한 다음 【확인】 을 클릭
한다.

2? ? 테이블 형태 만들기 위해 먼저, 【쉐이프】 블록 항목에서 【상자】 를 선택하여
색상을선택하고, 화살표 【<?】? 를 열고 【W(40), L(40), H(40), 모서리(0), 모서리
세그먼트(10)】 로 값을 지정한다.

3? ? 상자를 겹쳐서 테이블 다리 형태를 만들기 위해 【쉐이프】 블록 항목에서
【상자】 를 2개 더 추가하여 【상자】 블록의 동일한 색상을 선택하고, 화살표
【<?】? 를 열고 【W(40), L(30), H(40), 모서리(0), 모서리 세그먼트(10)】, 【W(30),
L(40), H(40), 모서리(0), 모서리 세그먼트(10)】 의 값을 각각 지정한다.

                                                    CHAPTER 5? 코드 블록(Codeblocks) 응용 263
   268   269   270   271   272   273   274   275   276   277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