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278 - TINKER CAD&3D PRIN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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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별】 을 하나 더 추가한다. 순서 06번과 동일한 색상을 선택하고 화살표
                  【<?】? 을 열고 【측면(6), 반지름(25), 내부반지름(%: 25) H(3)】 입력해서, 06번
                  【별】 모양과 마주보며 위치할 수 있도록? 【회전】 블록을 추가하고 ‘X’축에 기준
                  으로 180도 입력 한다.

                  8? ? 07에서 작업한 두 번째 【별】 이 첫 번째 【별】 보다 로켓 아래쪽에 위치할 수
                  있도록 【이동】 블록의 ‘Z’축에 11.5을 입력해서 겹쳐진 날개모양의 【별】 이 보일
                  수 있도록 하고 작업을 점검하기위해 실행해 본다.
                  9? ? 로켓 꼬리부분을 설계하기 위해 【쉐이프】 패널에서 【원추】 블록을 추가하여
                  색상을 선택하고, 화살표 【<?】? 을 열고 【상단반지름(8), 하단반지름(5), H(6),
                  측면(24)】 의 적당한 크기의 원추를 만들고 로켓트 가장 끝 부분에 위치하도록
                  【이동】 블록의 ‘Z’축에 -13을 입력하고 작업을 점검하기 위해 실행해 본다.

268 PART 3? 틴커캐드(TinkerCAD) 코드 블록(Codebloc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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