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284 - TINKER CAD&3D PRINTING
P. 284

1? ? 【수정】 블록에서 【새 개체 생성】 을 선택하고 블록 편집 작업 영역으로 드래
                  그하여 모델링할 객체의 이름을 【홀더】 로 정의한다.

                  2? ? 먼저 캔들 홀더를 만들기 위해 【쉐이프】 블록에서 두 개의 【원통(실린더)】
                  을 추가한다.

                  3? ? 첫 번째 【원통(실린더)】 은 색상 옆의 회색 원을 선택하여 두 번째 구멍을
                  정의한다. 그리고, 화살표 【<?】? 을 열고 【반지름(23), H(80), 측면(64), 모서리
                  (0), 모서리 세그먼트(1)】 로 값을 지정한다. 이어서 【원통(실린더)】 에 【수정】
                  항목의 【이동】 블록을 가져와 【X(0), Y(0), Z(42)】 수정한다. 코드 블록은 연결
                  된 객체에만 영향 준다.

274 PART 3? 틴커캐드(TinkerCAD) 코드 블록(Codeblocks)
   279   280   281   282   283   284   285   286   287   288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