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285 - TINKER CAD&3D PRINTING
P. 285

4? ? 두 번째 【원통(실린더)】 은 색상을 지정하고 화살표 【<?】? 을 열고 【반지름
(23), H(76), 측면(64), 모서리(0), 모서리 세그먼트(1)】 로 값을 지정한다. 이어
서 【원통(실린더)】 에 【수정】 항목의 【이동】 블록을 가져와 【X(0), Y(0), Z(38)】
수정한다.

5? ? 두 번째 원통(실린더)모양이 첫 번째 원통(실린더) 안에서 그룹 생성 코드
블록을 추가하면, 빼기 작업에서 핑크색 구멍 원통(실린더)과 노란색 원통(실
린더)을 결합하면 객체 가운데 구멍이 파인다.

                                                    CHAPTER 5? 코드 블록(Codeblocks) 응용 275
   280   281   282   283   284   285   286   287   288   289   290